관리 메뉴

Internet Media Trend

위기의 시대, 노출로 승부하라 본문

기타

위기의 시대, 노출로 승부하라

DinoKim 2009. 9. 30. 23:55

인터넷 광고 업계의 어려움을 표현하기 위해 제작된 연출 영상이라 합니다.
나스미디어에서 인터넷 광고 효과에 대한 화두를 던지고 있습니다.
http://conf2009.nasmedia.co.kr/index.html

클릭만을 가지고 평가하려는 광고주에 대해서
노출 그 자체가 분명히 효과가 있다는 매체의 입장을 고려해 달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TV광고 역시 노출 뿐입니다.
유독 인터넷 광고에 대해서는 클릭을 따지는 광고주의 관행에 대해서 무언가 할 이야기가 있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 광고 업계의 불황.. 어떻게 탈출할 것인가에 대한 진지한 컨퍼런스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