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4. 스트라베이스 블로그
-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 통계
- 주요지수차트전광판
- 05. 아틀라스 리서치
- 전세계 웹사이트 통계
- 전세계 웹기획자 사용 웹브라우저 통계
- 전세계 API 이용 통계
- 전세계 매쉬업 이용 통계
- 글로벌 500 (2009) - 포츈
- 국내 매출액 1000대 기업
- 인터브랜드 100
- Adyam
- ad.ly
- sponsoredtweets
- magpie
- 온라인 이미지 편집 pixlr.com
- 온라인 영상 편집 flaon.com
- 온라인 바탕화면 캡쳐
- 온라인 화면캡쳐 .screentoaster
- 애드센스 블로그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글로벌 500 (2010) - 포춘
- 02. Digital X
- 01. 제레미의 TV 2.0 이야기
- 03. 모비즌
Internet Media Trend
[자료] 입소문의 힘 - 닐슨 조사 결과 본문
http://kr.nielsen.com/site/20071023.shtml | ||||||||||||||||||||||||||||||||||||||||||||||||||||||||||||||||||||||||||||||||||||||||||||||||||||||||||
전세계 소비자들은 광고보다 다른 소비자들의 추천을 가장 신뢰 <표1> 소비자들의 광고 신뢰가 높은 5개 국가/ 낮은 5개 국가
<표2> 다음의 광고 형태를 신뢰하십니까? To What Extent Do You Trust the Following Forms of Advertising?
Source: Nielsen Online Global Consumer Study April 2007 Base: All Respondents <표3> 소비자 추천을 신뢰한다고 응답한 비율이 높은 전세계 상위 10개 시장 가운데 6개가 아시아 국가
<표4> 소비자들의 입소문 신뢰가 높은 5개 국가/ 낮은 5개 국가
<표5> 온라인에 게시된 소비자 의견을 신뢰한다는 응답자 비율 상위5개 국가/하위5개 국가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인이 제작하는 만화 이순신 (0) | 2009.12.21 |
---|---|
웰빙 트렌드 키워드 10가지 (0) | 2009.11.29 |
형가의 역수가 혹은 도역수 (0) | 2009.11.29 |
좌백의 중국무협사와 협객행 (0) | 2009.11.29 |
가도의 검객 (0) | 2009.11.29 |
FaceBook for Business Marketing Kit (0) | 2009.11.18 |
비즈니스위크/인터브랜드 선정 100대 슬로건 (0) | 2009.11.18 |
비디오의 미래를 생각해 볼 좋은 글들 (0) | 2009.10.18 |
문화 읽기 (0) | 2009.10.11 |
소설 밀레니엄 - 성폭력의 역사,밀레니엄의 역사 (0) | 2009.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