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nternet Media Trend

영화 써로게이트 (Surrogate) 본문

영화

영화 써로게이트 (Surrogate)

DinoKim 2009. 10. 3. 23:09

기의 인류위해 또 한번 나선 브루스 윌리스
■ 써로게이트(감독·조나단 모스토우)



로버트 벤디티의 그래픽 노블(성인을 대상으로한 스토리 위주의 만화)을 원작으로 한 공상과학영화
써로게이트(surrogate)는 미래 사회의 구성원으로 '대리', '대행자'
사용자인 사람이 안전한 집에 머무는 동안 온라인으로 연결된 로봇 써로게이트가 밖에 나가 사람의 일을 대신한다.
원하는 모습대로 만든 써로게이트는 어떤 위험과 질병에도 안전하고, 오감을 느끼는 것조차 사람처럼 할 수 있다.
어느 날 써로게이트가 공격을 당해 사용자가 죽는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피해자는 다름 아닌 써로게이트를 발명한 과학자의 아들.
연방수사국의 조사관인 그리어(브루스 윌리스)는 절멸의 위기에 놓인 인류를 구해야 한다.

인류의 재탄생을 위한 전쟁이 시작된다!
대리, 대행자’등의 사전적 의미를 가진 <써로게이트>는 한 과학자가 인간의 존엄성과기계의 무한한 능력을 결합하여 발명한 대리 로봇 즉 써로게이트를 통해 100% 안전한 삶을 영위하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그러나 써로게이트가 공격을 당해 그 사용자가 죽음을 당하는 전대미문의 살인 사건이 일어나면서 이야기는 달라진다.
 미궁에 빠진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써로게이트>의 히어로 그리어(브루스 윌리스 분)는 피해자가 다름 아닌 써로게이트를 발명한 과학자의 아들임을 알게 되고, 전 인류를 절멸의 상태로 빠뜨릴 치명적 무기가 존재함을 깨닫는다. 
 이제, 인류의 운명을 뒤바꿀 그리어의 절체절명의 미션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