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04. 스트라베이스 블로그
-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 통계
- 주요지수차트전광판
- 05. 아틀라스 리서치
- 전세계 웹사이트 통계
- 전세계 웹기획자 사용 웹브라우저 통계
- 전세계 API 이용 통계
- 전세계 매쉬업 이용 통계
- 글로벌 500 (2009) - 포츈
- 국내 매출액 1000대 기업
- 인터브랜드 100
- Adyam
- ad.ly
- sponsoredtweets
- magpie
- 온라인 이미지 편집 pixlr.com
- 온라인 영상 편집 flaon.com
- 온라인 바탕화면 캡쳐
- 온라인 화면캡쳐 .screentoaster
- 애드센스 블로그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글로벌 500 (2010) - 포춘
- 02. Digital X
- 01. 제레미의 TV 2.0 이야기
- 03. 모비즌
Internet Media Trend
입소문 측정 사이트 http://www.howsociable.com 본문
얼마나 사회적인가(http://www.howsociable.com)를 묻는 이 사이트는 아래와 같이 주요 32개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언급되었는가를 확인해 줍니다.
SAMSUNG에 대해서 확인해 보니,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결과적으로 입소문에 대한 측정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32개 사이트 중에서 눈에 띄는 사이트는
DIGG, VIMEO, FACEBOOK, XING, YOUTUBE, FLICKR, WIKIPEDIA, GOOGLE, YAHOO, TWITTER, BEBO, MYSPACE 등입니다.
많이 언급되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닐 것입니다.
부정적인 내용으로 언급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전세계 1위 브랜드로 흔히 언급되는 코카콜라의 경우는 어떨까요?
http://www.howsociable.com/COCACOLA
겨우 1082점에 지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브랜드 가치라기보다는 입소문 정도로 보면 맞을 것 같습니다.
좋은 내용이건 나쁜 내용이건 사람들에게 언급된다는 점은 중요한 점이니 연구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로직은 간단해 보입니다.
해당 키워드의 검색결과가 몇 개나 되는지를 파악해서 결과를 알려주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SAMSUNG 브랜드를 측정해보니 2749점
http://www.howsociable.com/samsung
LG는 3003점
http://www.howsociable.com/LG
SONY는 5434점입니다.
http://www.howsociable.com/SONY
한국과 일본을 비교해볼까요?
korea로 검색해보니 5271점입니다. 소니만도 못하군요.
http://www.howsociable.com/korea
일본은 어떨까요?
japan으로 검색하면 한가지 항목이 점수가 나오지 않는 상태지만, 여하간 10962점입니다.
한국의 2배입니다.
http://www.howsociable.com/japan
또 자존심이 확 상합니다.
일본이 경제대국이고, 인구도 우리의 3배나 되는 나라이니 할 수 없는걸까요?
여하간 국가브랜드위원회와 함께 이런 문제를 개선시키는 작업을 해볼 생각입니다.
SAMSUNG에 대해서 확인해 보니,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결과적으로 입소문에 대한 측정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32개 사이트 중에서 눈에 띄는 사이트는
DIGG, VIMEO, FACEBOOK, XING, YOUTUBE, FLICKR, WIKIPEDIA, GOOGLE, YAHOO, TWITTER, BEBO, MYSPACE 등입니다.
많이 언급되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닐 것입니다.
부정적인 내용으로 언급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전세계 1위 브랜드로 흔히 언급되는 코카콜라의 경우는 어떨까요?
http://www.howsociable.com/COCACOLA
겨우 1082점에 지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브랜드 가치라기보다는 입소문 정도로 보면 맞을 것 같습니다.
좋은 내용이건 나쁜 내용이건 사람들에게 언급된다는 점은 중요한 점이니 연구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로직은 간단해 보입니다.
해당 키워드의 검색결과가 몇 개나 되는지를 파악해서 결과를 알려주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SAMSUNG 브랜드를 측정해보니 2749점
http://www.howsociable.com/samsung
LG는 3003점
http://www.howsociable.com/LG
SONY는 5434점입니다.
http://www.howsociable.com/SONY
한국과 일본을 비교해볼까요?
korea로 검색해보니 5271점입니다. 소니만도 못하군요.
http://www.howsociable.com/korea
japan으로 검색하면 한가지 항목이 점수가 나오지 않는 상태지만, 여하간 10962점입니다.
한국의 2배입니다.
http://www.howsociable.com/japan
또 자존심이 확 상합니다.
일본이 경제대국이고, 인구도 우리의 3배나 되는 나라이니 할 수 없는걸까요?
여하간 국가브랜드위원회와 함께 이런 문제를 개선시키는 작업을 해볼 생각입니다.
'트래픽&통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100일만에 40만대.. (0) | 2010.03.06 |
---|---|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 통계 (1) | 2010.02.15 |
미국인의 비디오 시청 통계 - 2009년 12월 - 컴스코어 (0) | 2010.02.10 |
2008년 4분기 인터넷 이용 통계 (0) | 2010.02.10 |
네이버 유입양으로 살펴본 언론사이트 30 (0) | 2009.12.03 |
닐슨이 제공하는 트렌드 서치 블로그펄스 http://blogpulse.com/ (0) | 2009.11.22 |
Quantcast 데이터 (0) | 2009.11.22 |
웹브라우저 이용 비율 (0) | 2009.11.21 |
포츈 500 한일비교 (0) | 2009.11.18 |
포츈 글로벌 100 - 매출액 기준 (0) | 2009.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