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04. 스트라베이스 블로그
-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 통계
- 주요지수차트전광판
- 05. 아틀라스 리서치
- 전세계 웹사이트 통계
- 전세계 웹기획자 사용 웹브라우저 통계
- 전세계 API 이용 통계
- 전세계 매쉬업 이용 통계
- 글로벌 500 (2009) - 포츈
- 국내 매출액 1000대 기업
- 인터브랜드 100
- Adyam
- ad.ly
- sponsoredtweets
- magpie
- 온라인 이미지 편집 pixlr.com
- 온라인 영상 편집 flaon.com
- 온라인 바탕화면 캡쳐
- 온라인 화면캡쳐 .screentoaster
- 애드센스 블로그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글로벌 500 (2010) - 포춘
- 02. Digital X
- 01. 제레미의 TV 2.0 이야기
- 03. 모비즌
Internet Media Trend
온라인으로 TV를 보는 이유는? 본문
발표기관 : The Conference Board and TNS
발표일자 : 2008.9.4
시청시간 조정이 가능하다 : 55.4%
편리하다 : 52.6%
광고를 피할 수 있다 : 28%
이동이 용이하다 : 7.9%
'트래픽&통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츈 500 한일비교 (0) | 2009.11.18 |
---|---|
포츈 글로벌 100 - 매출액 기준 (0) | 2009.11.11 |
인터브랜드의 Brand 100 (0) | 2009.11.11 |
Global 100 - The most Sustainable Corporations in the world (0) | 2009.11.11 |
OnHollywood 100 Competition (0) | 2009.11.11 |
인터넷이 활성화된 전세계 지역들을 알려주는 클러스트맵스 (0) | 2009.09.08 |
블로그얌에서의 랭킹 확인은? (0) | 2009.08.28 |
다음 디렉토리 검색의 블로그 순위 (0) | 2009.08.28 |
가장 돈을 잘 버는 블로그는? (3) | 2009.03.15 |
해외에서 선정한 파워블로그 150 (0) | 2008.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