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04. 스트라베이스 블로그
-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 통계
- 주요지수차트전광판
- 05. 아틀라스 리서치
- 전세계 웹사이트 통계
- 전세계 웹기획자 사용 웹브라우저 통계
- 전세계 API 이용 통계
- 전세계 매쉬업 이용 통계
- 글로벌 500 (2009) - 포츈
- 국내 매출액 1000대 기업
- 인터브랜드 100
- Adyam
- ad.ly
- sponsoredtweets
- magpie
- 온라인 이미지 편집 pixlr.com
- 온라인 영상 편집 flaon.com
- 온라인 바탕화면 캡쳐
- 온라인 화면캡쳐 .screentoaster
- 애드센스 블로그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글로벌 500 (2010) - 포춘
- 02. Digital X
- 01. 제레미의 TV 2.0 이야기
- 03. 모비즌
Internet Media Trend
소셜 네트워킹 광고 소비의 증가 본문
미국 광고가 올해 안에 소셜 사이트에 17억$ 정도 소비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약 절반 정도는 Facebook에 집중될 것이라 합니다.
Myspace는 결국 시장을 Facebook에 내주고 말았습니다.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시장을 선점했음에도 불구하고, 후발주자에게 왜 시장을 내주었는가?
아마도 그 답은 개방성에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수많은 API를 개방하여 더 많은 Third Party를 끌어들여 더 빠른 속도로 혁신을 수행한 Facebook의 승리는 한국 인터넷 서비스의 폐쇄성과 대비되는 좋은 사례입니다.
'소셜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한국 이용 현황 (0) | 2010.09.26 |
---|---|
페이스북 사용자 5.2억 명에서 정체 ? (0) | 2010.09.26 |
트위터 리미트 (0) | 2010.09.26 |
페이스북 통계 (0) | 2010.09.25 |
FACEBOOK 사용 설명서 (0) | 2010.09.25 |
[자료 공유] 트위터 초보 매뉴얼 - 인터넷진흥원 (0) | 2010.09.23 |
팔로어 순위와 리트윗 순위 (0) | 2010.09.22 |
블로그 글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자동 발송하기 (0) | 2010.09.19 |
트위터 자동 맞 팔로잉 및 자동 DM 발송하는 방법 (0) | 2010.09.19 |
트위터 카운터에서 제공하는 트위터 랭킹 (0) | 2010.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