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nternet Media Trend

다음뷰 계정 복구되었습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다음뷰 계정 복구되었습니다.

DinoKim 2010. 7. 6. 01:06
저작권 문제였습니다.
백지영의 뮤비를 퍼 왔던 것이 문제가 된 모양입니다.

저작권 침해가 문제가 되었다면, 정확히 노티를 해 주었으면 되었을 것을
그런 식으로 블랙리스트로 만들어버린 점에 대해서는 여전히 화가 많이 나는 측면이 있습니다.

그러나, 늦게라도 정확한 답변을 해주었고,
제가 티스토리를 고맙게 이용하고 있으니 이쯤에서 불만을 접을까 합니다.

조금 더 친절한 고객센터가 되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대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