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04. 스트라베이스 블로그
-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 통계
- 주요지수차트전광판
- 05. 아틀라스 리서치
- 전세계 웹사이트 통계
- 전세계 웹기획자 사용 웹브라우저 통계
- 전세계 API 이용 통계
- 전세계 매쉬업 이용 통계
- 글로벌 500 (2009) - 포츈
- 국내 매출액 1000대 기업
- 인터브랜드 100
- Adyam
- ad.ly
- sponsoredtweets
- magpie
- 온라인 이미지 편집 pixlr.com
- 온라인 영상 편집 flaon.com
- 온라인 바탕화면 캡쳐
- 온라인 화면캡쳐 .screentoaster
- 애드센스 블로그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글로벌 500 (2010) - 포춘
- 02. Digital X
- 01. 제레미의 TV 2.0 이야기
- 03. 모비즌
Internet Media Trend
다음에서 오랫동안 준비한 뷰애드 본문
한동안 다음뷰 계정에 문제가 있어서 테스트도 못했습니다.
뷰애드 관련 글 : http://v.daum.net/link/7289160
구글 애드센스와 다음뷰애드가 다시 새로운 경쟁을 하게 될 듯 합니다.
물론 티스토리 내에서의 이야기입니다.
실제 광고계에서는 오버츄어의 키워드광고와 구글 애드센스가 격돌하고 있으나,
시장 내에서는 오버츄어의 힘이 아직은 훨씬 강하다고 판단됩니다.
여하간 이 시장에 다음의 뷰애드가 나타나면서
다시 3국지처럼 3각 구도가 만들어지길 기대해 봅니다.
이미 뷰애드가 출범한지 1개월이 된 지금
위에 링크한 글에 걸린 트랙백을 살펴보면 안정화에는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겠다고 생각됩니다.
최근 관련 글 중에는 6월 블로그 결산과 애드센스 궁합이라는 글이 눈에 띕니다.
아직은 뷰애드와 애드센스가 궁합이 잘 맞지 않는다는 이야기입니다.
많은 블로거들이 테크크런치처럼 전문적인 블로거로 생계를 유지하고 싶어합니다.
그런데, 아직은 그러한 전문가들조차 광고만 가지고는 안정적인 생활을 유지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좋은 광고 모델이 안정화되는 것은 모든 블로거들의 바람일 것 같습니다.
블로거들이 지혜를 모아서 좋은 광고툴을 기획하고 론칭하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