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04. 스트라베이스 블로그
-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 통계
- 주요지수차트전광판
- 05. 아틀라스 리서치
- 전세계 웹사이트 통계
- 전세계 웹기획자 사용 웹브라우저 통계
- 전세계 API 이용 통계
- 전세계 매쉬업 이용 통계
- 글로벌 500 (2009) - 포츈
- 국내 매출액 1000대 기업
- 인터브랜드 100
- Adyam
- ad.ly
- sponsoredtweets
- magpie
- 온라인 이미지 편집 pixlr.com
- 온라인 영상 편집 flaon.com
- 온라인 바탕화면 캡쳐
- 온라인 화면캡쳐 .screentoaster
- 애드센스 블로그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글로벌 500 (2010) - 포춘
- 02. Digital X
- 01. 제레미의 TV 2.0 이야기
- 03. 모비즌
목록2014/09 (1)
Internet Media Trend
언론홍보 담당자를 위한 보도자료 작성 방법
보도자료를 하루 몇 백 개를 받아 보고 그 중 보도할 가치가 있는 것들을 보도하고 있다. 보도자료의 내용과 수준은 천차만별이다. 그러나 대체로 보도자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사진인데, 사진의 가치를 잘 모르는 곳들이 많다. 현재 소비되고 있는 뉴스의 약 절반은 연예/방송 관련 뉴스다. 드라마와 예능 그리고 뮤지션들에 대한 뉴스 소비가 가장 많다. 그렇기에 수많은 론칭 행사에 셀럽들이 초대된다. 셀럽은 셀러브리티의 줄임말로 꼭 연예인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유명인을 의미한다. 언론을 통해서 만들어진 유명인사들이 참석하는 행사에 대해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므로 다양한 행사에 셀럽들이 초대된다. 홍보 담당자들은 어렵게 셀럽을 초대하고 보도자료를 만들어서 각 언론사에 보도를 요청한다. 그런 보도자료에서 가장 ..
뉴스브리핑
2014. 9. 10.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