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nternet Media Trend

시크릿가든 OST 현빈 '그남자' 뮤직비디오 본문

미디어

시크릿가든 OST 현빈 '그남자' 뮤직비디오

DinoKim 2011. 1. 7. 14:09
현빈의 그남자 뮤직비디오 영상이 유튜브에서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기대 이상으로 현빈의 노래 실력이 뛰어나, 안정되고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인하여 수많은 여성 팬들의 심금을 울리면서, 급격히 확산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12월 11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9회에서는 오스카(윤상현 분)가 등장하여 댄스곡을 불렀다.
이날 오스카는 자신의 신곡이 음원 유출에 이어 표절 시비 논란에 휘말려 7집 앨범 위기를 맞았다.

그런데, 마치 드라마 내용처럼 1월 7일 자정 공개된 시크릿가든 현빈 [그남자]가 포함된 OST Part.5가 공식 발매 몇 시간 전 유출되었다.
SNS를 통해 급속하게 퍼진 이번 유출 해프닝은 드라마 속 오스카의 음원 유출과 유사하여 드라마 속 내용이 현실화 된 것으로 보여 화제다.

다행히 ‘주원 앓이’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7일 오후 현재 현빈의 [그남자]는 공개 후 국내 모든 디지털 차트 1위를 석권함으로 음원 유출이란 악재에서 벗어나 ‘시가’ 열풍 OST 열풍을 이어가게 되었다.

시크릿가든 OST는 14일(금)에 SBS Special OST가 새롭게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현빈의 <그남자>는 온라인 전체차트 점령하고 있다.

1월 7일 00시부터 서비스 된 SBS 시크릿 가든 OST Part.5에 수록된 현빈의 <그남자>는 발매 1시간 만에 온라인 전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 배우가 온라인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한적은 극히 이래적인 일이다. 최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SBS 시크릿 가든은 시청률 30%대를 달성하면서, OST 또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서 SBS 시크릿 가든 OST는 온라인에서 5번째 앨범을 발표 했다. 백지영, 김범수, 신용재(4MEN), 성시경 등 앨범 하나 하나를 발매할 때 마다 1위를 차지하는 등 드라마 OST 역사상 가장 최고의 앨범으로 손꼽을 수 있다.
돌아오는 1월 14일 금요일에 SBS 시크릿 가든 Special OST가 발매될 예정이다.

출처 : 톱스타뉴스 http://www.topstarnews.co.kr/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