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04. 스트라베이스 블로그
-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 통계
- 주요지수차트전광판
- 05. 아틀라스 리서치
- 전세계 웹사이트 통계
- 전세계 웹기획자 사용 웹브라우저 통계
- 전세계 API 이용 통계
- 전세계 매쉬업 이용 통계
- 글로벌 500 (2009) - 포츈
- 국내 매출액 1000대 기업
- 인터브랜드 100
- Adyam
- ad.ly
- sponsoredtweets
- magpie
- 온라인 이미지 편집 pixlr.com
- 온라인 영상 편집 flaon.com
- 온라인 바탕화면 캡쳐
- 온라인 화면캡쳐 .screentoaster
- 애드센스 블로그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Social Media & Social Marketin…
- 글로벌 500 (2010) - 포춘
- 02. Digital X
- 01. 제레미의 TV 2.0 이야기
- 03. 모비즌
Internet Media Trend
[자료 공유] 온라인 미디어 트렌드 및 대응 전략 본문
SLIDESHARE.NET에 업로드했으며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자료의 상당수 데이터는 기존에 공개된 자료들에서 발췌한 것이므로 CCL-Non Commercial로 등록하였습니다.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CPM 단가는? (0) | 2010.11.15 |
---|---|
생산자의 이익과 플랫폼 사업자의 정책 (0) | 2010.11.08 |
트위터에서 싫은 상대를 견뎌낼 것인가? Block한 목록을 확인하려면? (0) | 2010.10.31 |
트위터에서 자기소개(Bio)의 중요성과 트윗애드온의 팔로잉 검색 (0) | 2010.10.15 |
개방형 플랫폼을 미디어 기업은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0) | 2010.09.29 |
TV에 소셜이 필요한가? (0) | 2010.08.16 |
소셜 미디어와 매스 미디어의 미래 (1) | 2010.07.10 |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 퍼스널 미디어의 시대 (0) | 2010.07.04 |
다음의 블랙 리스트 정말 화나는군요. (2) | 2010.06.24 |
트위터의 무서운(?) 점 (0) | 2010.05.23 |